성남FC, 분당 베스트병원과 협약체결

유소년 아카데미 선수들의 체계적인 관리와 공동프로모션 협약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4/06/12 [19:03]

성남FC와 분당베스트병원이 유소년 아카데미 선수들의 체계적인 신체관리 및 공동프로모션을 위한 후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성남FC와 분당 베스트병원이 협약을 체결하고 성남FC 유소년 아카데미 선수들의 관리 및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 투데이성남

 

12일 성남FC 신문선 대표이사와 분당베스트병원 김승택 대표원장 등 구단 및 병원 관계자 약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는 성남FC 유소년(U-18, 15, 12)아카데미 선수들의 신체관리 및 재활에 대한 지원을 하고, 광고 후원 및 공동프로모션을 통한 상호 간의 지속적 협력을 약속했다.

 

분당베스트병원은 이번 성남FC와의 후원 협약으로 성남FC 유소년 아카데미(U-18, 15, 12) 선수들의 연 1회 건강검진 무료 지원과 월 1회 신체검사 무료 지원, 부상 선수에 대한 재활 치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구단의 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지원 및 협조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성남FC도 분당베스트병원과 상호 발전을 위한 공동프로모션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신문선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유소년아카데미 선수들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성남FC도 시민구단으로서 지역 병원인 베스트병원과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분당베스트병원 김승택 대표이사는 “성남 지역의 축구 꿈나무를 키워내는데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성남FC 유소년 선수들의 성장을 통해 성남FC와 성남의 스포츠 문화가 더 발전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