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행사 열어··"현장 면접"

이날 취업·면접 컨설팅,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등 지원

이지숙 기자 | 입력 : 2017/10/17 [09:00]
▲ 지난 9월 성남시청 로비에서 열린 일자리 잡는날 희망취업박람회 때     © 뉴스팟

 

성남시(시장 이재명)는 오는 10월 19일 오후 2~4시 시청 1층 로비에서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행사를 열며, 이날 19곳 기업이 현장에서 면접 절차를 진행해 46명을 채용한다.

 

구인 업체(채용 분야)는 ㈜재현인텍스(물류직, 생산직), 아하스포츠코퍼레이션(웹디자이너, 영업직), ㈜우창이엔지(배관사 용접), ㈜큐어젠(사무직), ㈜한국코퍼레이션(콜센터), ㈜온금(물류 출하직), 목산(생산직), ㈜맨파크(판매직), 오토리더(고객지원)가 있다.

 

또, ㈜엘씨인터네셔널(조립), 대한노인회중원구지회(경비, 미화원, 조리사), ㈜인프로(주방보조), ㈜시즌(산업디자이너), 케이비엠리노베이션㈜(경리직), 한국오리엔탈㈜(엔지니어), 한화에스테이트(기계설비직), ㈜케이엘정보시스템(콜센터, 영업직), ㈜남강하이테크(SW개발), ㈜비츠(콜센터, 생산직) 등이다.

 

시는 이날 취업·면접 컨설팅,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등을 지원하며, 취업 희망자는 신분증, 사진을 붙인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행사장에 오면 원하는 기업과 면접을 볼 수 있다.

 

한편, 구인 업체 상세 정보는 시 홈페이지와 성남일자리센터 블로그에서 미리 볼 수 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