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JT저축은행과 9월 나눔활동 진행

지역 내 장애인 가구에 밑반찬 만들기 및 전달로 지역사회 나눔 행보에 동참

이지숙 기자 | 입력 : 2017/09/19 [11:38]
▲ 봉사활동을 마친 JT저축은행 ‘JTT동호회’ 직원들의 단체사진     © 뉴스팟

 

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16일(토), 지역 내 재가장애인의 일상생활지원 및 기업/단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9월 지역나눔Da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9월 지역나눔Day에는 성남시 서현동에 위치한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의 사내 봉사활동 동호회인 ‘JTT동호회’에서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 나눔활동을 진행하였다.

 

이 날, 직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으며, 동호회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지역 내 장애인 가구에 밑반찬 만들기 및 전달로 지역사회 나눔 행보에 동참하였다.

 

이종민 관장은 “한 번의 인연으로 끝이 아닌 격월마다 꾸준히 나눔활동에 참여해주시는 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도 더 좋은 활동으로 인연을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JT저축은행 직원들이 밑반찬을 만들고 있다.     © 뉴스팟

 

직접 만든 3가지의 반찬은 지역 내 장애인 22가구에 직원들이 직접 전달하여 나눔의 깊이를 더했다. 밑반찬을 받은 한 장애인은 “많은 지역내의 기업/단체에서 꾸준하게 고생하시는 모습에 감사할 따름이다. 앞으로도 지역 내 많은 어려움이 많은 분들에게도 손길이 닿길 바란다.”고 하였다.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매월 1~2회 진행되는 WITH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