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김동준, 구단 테마송 ‘My Hands' 발표!

김동준, 가수급 실력 발휘, 팬들도 후렴구 녹음에 함께 참여하며 의미 더해

권영헌 | 입력 : 2017/09/04 [11:46]
▲ 성남FC 골키퍼 김동준이 구단 테마송인 ‘My Hands'를 발표했다.     © 뉴스팟

 

성남FC가 9월 1일(금) 정오, 구단과 선수 그리고 팬들이 함께 만든 새로운 구단 테마송 ‘My Hand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테마송 ‘My Hands'는 그 동안 다채로운 마케팅으로 화제가 된 성남FC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구단을 위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한 선물이다. 틀에 박힌 응원가 형식이 아닌, 팬들은 물론 일반 리스너들까지도 즐겨 들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구단 프론트의 강력한 의지로 제작이 진행되었다.

 

프로듀싱은 에일리, 정기고, 윤하 등과 작업한 작곡팀 Gusta&JB가 맡았다. 특이점은 Gusta&JB의 멤버 강구수가 성남FC의 오랜 팬이라는 사실이다. 성남FC의 팬으로서 팬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노래를 만들자는 목표로 이번 곡에 함께 했다.

 

또 놀라운 것은 성남의 골키퍼 김동준의 보컬 참여다. 평소 음악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다는 것을 눈여겨 본 사무국의 요청을 김동준이 흔쾌히 수락하며 마이크 앞에 서게 된 것이다.

 

김동준은 음반 작업 경험이 없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과 여유로움을 보이며 녹음을 마쳤다. 이미 성남의 골문을 지키며 실력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동준의 목소리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노래 후렴구와 떼 창 부분에 성남 팬들이 직접 녹음에 함께 참여하며 구단 테마송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성남의 새로운 테마송 ‘MY Hands'는 멜론, 지니뮤직,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등 국내 음원 사이트와 성남FC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