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소(CHISO) ‘이태원점’ 오픈... “경기불황속에 인기상승”

분당 AK백화점과 전주/해운대 복합쇼핑몰에도 입점 예정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7/08/18 [16:40]
▲ 중국제품 전문브랜드 차이소(CHISO)제품이 전시된 성남 탄천종합운동장 홍보부스     ©뉴스팟

 

MADE IN CHINA 생활용품전문매장 차이소(CHISO)가 이태원 경리단길에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차이소 가맹으로 오픈하는 이태원점은 경리단길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전체가 차이소(CHISO)매장으로 꾸며지게 된다.

 

차이소 이태원점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저녁10시까지로 연중무휴 운영될 계획이며, 아이디어 상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생활용품과 사오미 가전제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차이소(CHISO)는 분당 AK백화점과 전주/해운대 복합쇼핑몰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차이소 관계자는 “가격경쟁력과 가맹점 마진율이 타 유통점 마진보다 높기 때문에 문의가 많은 상황" 이라고 밝혔다.

 

한편, 차이소는 온라인 몰 판매에서도 가맹점에 혜택이 돌아가는 시스템으로 온라인 주문 시 주문지에서 가장 가까운 가맹점에 주문이 자동 배당되어 배송과 매장픽업을 고객이 직접 택할 수 있고 판매수익은 배당된 가맹점 수익이 되는 새로운 변화를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 차이소 가맹점에 대한 자세한 상담문의는 본사 1599-4976 또는 홈페이지 www.chiso.co.kr에서 확인 하면된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