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김유석 의장 "자치단체장은 정치보다 행정을!!" (2부)

추용선 권영헌의 쑥덕공론이 마련한 [직격인터뷰]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7/08/02 [13:45]

* 고화질 영상을 원하시는 분은 영상을 HD로 설정하십시요

 

성남시 인터넷신문 최초로 팟캐스트를 진행해온 추용선 권영헌의 ‘쑥덕공론’이 그동안 목소리로만 전달하던 성남시 정가 소식 및 각종현안에 대해 영상을 포함한 직격인터뷰 가졌다.

 

7대 성남시의회 시의원 32명의 임기는 이제 채 1년도 남지 않았다.

 

국회처럼 성남시의회도 다당체제로 변화된 가운데 이번 정례회에서는 김유석의장의 시민과 함께 한다는 적극적인 의지로 본회의와 각 상임위원회가 실시간 인터넷으로 생중계 되면서 100만 성남시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의원들의 활동 상황을 접할 수 있는 대변화를 가져 왔다.

 

성남시의회 김유석의장!...성남시의회 4선!

 

50대 딱 중반의 많지도 적지도 않은 나이이지만 백발에 가까운 머릿결에 멀리서 보는 이는 착각을 불러올수 도 있지만 가까이서 보면 온화한 미소의 머리하얀 미소년 모습 그대로이다.

 

그러나 초선,재선 시절을 포함한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지켜본바로는 김의장만큼 열정적이고 때론 격정적이면서 명쾌한 논리와 집요하고 집중적인 공부를 통해 심도 있는 의정활동을 펼친 시의원도 드물다는 것이 성남시 정가 평이다.

 

“쑥덕공론‘ 직격 인터뷰 첫 번째 시간으로 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장을 만나 의장의 역할론과 지방자치 현주소를 비롯해 성남시의회 상황 등에 대해 들어봤다.

추용선 권영헌의 ‘쑥덕공론’은 목소리로 진행되는 팟캐스트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현장속 인물을 찾아 직격 인터뷰를 진행하고 성남사람과 함께하는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