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복지관, 한화시스템과 함께 나눔진행

한화시스템, 후원금과 더불어 밑반찬 만들기 및 전달 봉사활동

이석영 기자 | 입력 : 2017/07/21 [09:24]
▲ 이종민 관장이 한화시스템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뉴스팟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19일, 지역 내 재가장애인의 일상생활지원 및 기업·단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한화시스템과 함께하는 7월 지역나눔Da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7월 지역나눔Day에는 판교테크노벨리에 위치한 한화시스템(대표이사 장시권)의 임직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후원금과 더불어 밑반찬 만들기 및 전달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나눔 행보에 동참하였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기업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신 한화시스템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 직원들이 밑반찬을 만들고 있다.     © 뉴스팟

 

이 날, 직원들이 직접 만든 총 3가지의 반찬과 공산품은 지역 내 23명의 재가장애인에게 가가호호 전달되었다. 밑반찬을 전달받은 한 장애인은 “한 두 번 오다가 말겠거니 했는데, 지속적인 관심으로 이렇게 도움을 주시니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매월 1~2회 진행되는 WITH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