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함께하는 '수정 3더(Plus) 운동' 발대식

쾌적, 안전, 정이 넘치는 수정구를 만들어가기 위한 역점시책 사업

박성욱 기자 | 입력 : 2017/07/18 [10:43]
▲ 18일 오후 2시 수정구청 대회의실에서 유관기관·단체, 지역주민,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정 3더 운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 뉴스팟

 

성남시(시장 이재명) 수정구는 7월 18일 오후 2시 수정구청 대회의실에서 유관기관·단체, 지역주민,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정 3더 운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수정 3더 운동은 재개발, 재건축, 보금자리주택, 첨단산업단지 조성 등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수정구 환경에 적극 대처하여 주민들과 함께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과 정이 넘치는 수정구를 만들어가기 위한 수정구 역점시책 사업이다.

 

내 집 앞 쓰레기는 내손으로 치우는 소소한 일부터 솔선수범하여 깨끗한 마을을 만들고, 생활주변 취약지를 주의 깊게 살펴 시민 안전을 확보하고,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우리 집 앞이 우리 동네가 우리 수정구 전체가 더 청결하고, 더 안전하고, 더 나눌 수 있도록 수정 3더 운동을 실천하며 펼쳐가고 있다.

 

한편, 전형수 수정구청장은 “수정 3더 운동이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 스며들어 구민 모두가 동참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 이 운동이 시민이 행복한 수정구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더 나아가 범시민 운동으로 확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