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장학금, 청소년에게 밝은 미래를 선물

㈜분성-정자동주민센터 저소득 청소년 행복장학금 후원 협약식

황선영 기자 | 입력 : 2017/06/23 [10:22]
▲㈜분성, 정자동주민센터 관계자들이 모여 저소득 청소년 행복장학금 후원 협약식 후 기념 촬영하였다. © 뉴스팟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정자동주민센터)는 2017년 6월 22일 성남시 청소대행업체 ㈜ 분성(신양수 대표)과 지역복지 증진과 후원 문화 활성화에 따른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행복장학금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에서 ㈜ 분성은 7백 2십 만원을 정자동 관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행복장학금을 후원하게 되었으며, 우리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가구 발굴 등에 관하여 지속적인 관심과 홍보를 하고, 정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정자동주민센터)와 지원이 필요한 세대에 민·관 복지서비스를 연계하기로 협약하였다.

 

정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김명수)은 “이번 협약을 통해 민간기업과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복지 증진과 생계가 어려운 가정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학업을 유지할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주식회사 분성 대표(신양수)는 “관내 청소업체로서 나눔의 기회를 통해 복지소외 계층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라고 말했다.

 

위기상황에 있으면서도 정보부족 및 이웃의 관심 부족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복지사각지대 가구에게 행복장학금 지원으로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연계해줌으로써 다 같이 더불어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에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