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구, 놀이터 물놀이장 개장 전 안전점검

주변청소상태·시설물 가동상태 및 파손여부확인 등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7/06/08 [09:39]
▲ 구청장이 수정구 3더운동(더 청결, 더 안전, 더 나눔)의 일환으로 직접 안전점검을 하고 있다.    © 뉴스팟

 

성남시 수정구(구청장 전형수)는 여름철 도심속 물놀이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어린이놀이터 물놀이장 개장(6월 10일)에 앞서 구청장이 수정구 3더운동(더 청결, 더 안전, 더 나눔)의 일환으로 직접 안전점검 및 개장준비상황을 확인하였다.

 

수정구는 물놀이장을 이용하는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물놀이장 수경시설과 바닥분수 내 안전상태·수질상태·주변청소상태·시설물 가동상태 및 파손여부확인과 조합놀이대, 기타 편의시설 등 주민들이 이용하는 시설물에 대한 점검을 통하여 물놀이장 개장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수정구청에서 운영하는 어린이놀이터 물놀이장 5개소, 분수대 7개소는 6월 10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 할 예정이며, 물놀이장에는 화장실, 샤워시설 등이 설치되고, 안전요원을 물놀이장에 배치 할 계획이다.

 

수정구청장은 "시민 및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물놀이장을 이용 할 수 있도록 물놀이장 개장 준비작업에 만전을 기하고, 개장 후에도 수시로 점검하여 물놀이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