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수정지역위, 현충탑 찾아 합동분양

각 보훈·참전탑들에 다하여 합동 공원을 만들어 보존 관리 하여야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7/06/07 [10:12]
▲ 현충탑     © 뉴스팟

 

제62회 현충일을 맞이하여 국민의당 수정지역위원회(위원장 장영하)당직자들이 현충탑(태평동 소재)을 찾아 합동 분양을 하였다.

 

이 자리에서 장영하 지역위원장은 당직자들에게 추념 인사말을 통해 "조국 대한민국 지키고 민족을 위해 목숨을 아낌없이 바치신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며 그분들이 만들고자 했던 안전하고,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우리 후손들이 이 시대를 살아가며 만들어 가야하는 책무이며, 고령의 연령에 생존하고 계신 그분들을 위해 국가와 지방자치단체가 그분들을 부모님처럼 모시고 받들어야 된다."고 밝혔다.

 

▲ 국민의당 수정지역위원회 당직자들이 현충탑을 찾아 합동 분양을 하였다.     © 뉴스팟

 

또한 "현충탑 이전에 관하여 하루 빨리 이루어지고 이전과 동시에 성남 이곳저곳에 위치하고 있는 각 보훈·참전탑들에 다하여 합동 공원을 만들어 보존 관리 하여야 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우리 성남시 관내 생존 유공자분들과 유공자 가족, 그리고 보훈단체에 대한 관심과 그분들의 높은 뜻을 받들어 젊은 청년, 학생들에 대한 주지적 안보교육에 더욱 참여와 행사를 만들어 나가야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