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독립영화 '컴, 투게더'시사회

이재명 성남시장, 신동일 감독, 오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 하는 씨네 토크 진행

이석영 기자 | 입력 : 2017/04/25 [10:23]
▲ 독립영화 <컴, 투게더>     © 뉴스팟

 

성남문화재단이 2015년 제작지원한 독립영화 <컴, 투게더>가 오는 4월 27일(목) 저녁 7시30분부터 메가박스 분당 (분당구 서현동)에서 시사회 및 현실공감 씨네토크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무료 시사회로 관객들과 먼저 만나는 자리에서 열리는 이번 씨네토크는 오동진 영화평론가의 진행으로 이재명 성남시장과 <컴, 투게더>의 신동일 감독이 함께 한다.

 

영화 <컴, 투게더>는 18년간 다닌 회사에서 해고된 실직자 아버지 범구와 과열 경쟁에 쫓기는 카드 영업사원인 엄마 미영, 매일 합격 소식을 애타게 기다리는 재수생 딸 한나를 통해 가족이지만 서로를 보듬어 줄 여유조차 없이 무한경쟁사회에서 고통 받는 이들을 그리고 있다.

 

지난 2016년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 비전’ 부문에 초청받았던 <컴, 투게더>는 서울독립영화제에 이어 제12회 제주영화제 폐막작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 2017년에는 시애틀국제영화제, 오사카아시안영화제, 헬싱키아시아영화제 등 국내외 유명 영화제 초청으로 그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현실공감 씨네토크 시간에는 영화에서처럼 무한경쟁과 같은 전반적인 사회 문제 등을 함께 고민하고 공감하는 시간과 함께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등 흥미로운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