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 근무환경개선 토론회

노상 및 노외 주차관리원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4시간여 동안 열띤 토론의 시간

이석영 기자 | 입력 : 2017/04/21 [11:25]
▲ 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 근무환경개선 토론회’ 를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 홀에서 개최하였다.    © 뉴스팟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황호양)는 지난 20일 ‘직원 근무환경개선 토론회’ 를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 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에는 성남도시개발공사 황호양 사장을 비롯 공사 노조 위원장(우리민주노동조합 및 공사노동조합)과 공사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해 노상 및 노외 주차관리원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4시간여 동안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토론 주제로는 ▲근무지 배치 방법 개선방안  ▲지역장 제도 운영 효율화 방안 ▲근무환경 개선방안 ▲노상주차장 미납요금 감소 방안 ▲ 애로 및 건의 사항 등의 아이디어가 도출됐으며, 공사는 향후 실무부서의 검토를 거쳐 이를 사업운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공사 황호양 사장은 “이번 토론회를 계기로 주차관리원의 안정된 고용과 근무여건에 대한 개선방안을 마련해 더 나은 근무환경개선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 면서 “향후 소통 토론회가 정기화되도록 적극 검토하겠다.” 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