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분당갑 선대위, 유세단과 합동 유세

국회의원 김병관, 이재정 및 시도의원 등 참여해 문재인 일자리 공약 등 적극 홍보

이석영 기자 | 입력 : 2017/04/20 [09:41]
▲ 더불어민주당 성남분당갑 선거대책위원회는 오늘 오전 판교테크노밸리에서 더민주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유세단과 더민주 청년위원회 유세단  ‘엄지 척!’과 합동 유세를 벌였다.   ©뉴스팟

 

더불어민주당 성남분당갑 선거대책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김병관)는 오늘 오전 판교테크노밸리에서 더민주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위원장 : 국회의원 전해철) 유세단과 더민주 청년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김병관) 유세단 ‘엄지 척!’과 합동 유세를 벌였다.

 

오늘 유세에는 정윤경 경기도의원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김병관, 이재정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 선거운동원 등이 참석해 문재인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성남분당갑 선대위원장이자 청년위원회 위원장인 김병관 국회의원은 “지난 총선때 판교에서 김병관을 선택해 주셨듯이 이번에는 문재인을 선택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주민들의 지지를 호소하며, “일자리를 늘려 대한민국 경제를 살리고, 중소상공인 지원과 재벌 개혁 등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가 될 수 있는 정권교체를 꼭 이루겠다”고 대선승리의 결의를 밝혔다.

 

판교테크노밸리에서 오전 유세를 시작한 경기도‧성남분당갑‧청년선대본 등 3개 선대위 합동 유세는 오후 3시에는 모란시장으로 장소를 옮겨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