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청소년수련관, 그림그리기대회 개최

‘살기 좋은 우리 마을 성남시’를 주제로

황선영 기자 | 입력 : 2017/04/19 [10:19]
▲ 학생들이 모여 그림을 그리고 있다.   © 뉴스팟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수정청소년수련관은 오는 5월 20일 수련관 및 희망대공원에서 관내 청소년 300명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성남시 청소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성남시 청소년 그림 그리기 대회는 ‘살기 좋은 우리 마을 성남시’를 주제로 상상화와 풍경화 두 개 분야로 진행되며 대상 4명, 최우수상 8명, 우수상 12명, 장려상 24명 대상으로 시상 예정이며, 또한 수상작은 수정청소년수련관 1층 메인로비에 1주간 전시될 예정이다.

 

성남시 청소년 그림그리기 대회는 성남시의 초등, 중등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일 도화지를 제공하고, 참가학생은 그림도구만 가져오면 된다.

 

참가신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snyc/) 또는 문화사업팀(☎031-729-92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수정청소년수련관 오명록 관장은 “문화예술 특화 수련관으로서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수정청소년수련관에서는 그림그리기 대회 외에도 청소년들이 미술분야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예, 판화(탁본), 캐리커쳐 등 다양한 무료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