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관의원, 文후보 공식 선거운동 개시

김병관 국회의원, 시의원 등 판교 현대백화점 사거리 첫 출근 인사

박성욱 기자 | 입력 : 2017/04/18 [10:27]
▲ 김병관 의원     © 뉴스팟

 

더불어민주당 성남분당갑 지역위원회는 오늘 시작된 제19대 대통령선거 공식 선거운동에 맞춰 성남분당갑 국민주권 선거대책위원회(이하 더민주 성남분당갑 선대위)를 출범하고, 나라를 나라답게, 든든한 대통령 기호1번 문재인 대통령 당선을 위한 선거운동을 개시하였다.
 
더민주 성남분당갑 선대위는 대통령 선거 공식선거운동 개시일을 맞아 오전 7시부터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사거리에서 선대위원장, 상임선대본부장, 공동선대본부장, 선거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모여 분당, 판교시민에게 첫 출근 인사를 했다.

 

▲더민주 성남분당갑 선대위,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사거리에서 시민에게 첫 출근 인사를 했다.     ©뉴스팟

 

더민주 성남분당갑 선대위는 선대위원장에 김병관 국회의원, 상임선대본부장 박문석 시의원, 공동선대본부장 김용, 권락용 시의원을 선임하고, 공정하고 정의로운 세상을 만들며 적폐를 청산하고 정권교체를 이루자고 다짐하였다.

 

김병관 선대위원장은 “내 삶을 바꾸는 정권교체를 할 수 있는 문재인 후보를 위하여 분당, 판교 시민들과 함께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분당, 판교 시민의 깨어있는 힘으로 정권교체를 이루자”는 결의를 다졌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