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愛, 희망의 손글씨 액자 전달

이석영 기자 | 입력 : 2017/03/10 [10:54]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손글씨 액자를 전달하고 있다.    © 뉴스팟

 

성남시 수정구는 성남시 캘리그라피 동호회 캘리愛(회장 곽은영)로부터 재능기부를 받아 2017년 3월부터 수정구 관내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100여 가정을 대상으로 매월 10가정씩 선정하여 삶에 힘이 되는 희망의 손글씨를 전달하기로 하고 지난 3월 9일(목) 수급자 6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손글씨 액자를 전달하였다.


손글씨 전달은 복지대상자가 원하는 마음에 와 닿는 명언을 캘리애회원들이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글씨와 그림으로 정성껏 액자로 제작하여 복지대상자 가정을 방문 전달하여 가정에서 가장 잘 보이는 곳에 게첨하여 수시로 보고,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다.

 

캘리애 동호회 곽은영회장은 고달픈 삶에 지쳐있는 분들이 희망의 손글씨를 보면서 용기와 희망을 갖고 생활하였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바쁜 중에도 좋은 일에 선 듯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동호회원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에게 재능기부 할 곳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수정구청에서는 앞으로도 복지대상자들이 낙인감을 갖지 않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조속히 자활 할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에서 부터 하나 하나 배려하는 행정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