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홈경기 보고, 행운도 잡고!!’

성남FC가 다채로운 이벤트로 시민들과 함께 하려는 노력 펼쳐

이치만 기자 | 입력 : 2014/03/31 [16:02]

성남FC가 시민들에게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일주일에 세번씩 성남시내 곳곳에서 홈경기 ‘길거리 홍보’에 나선다. 

 

▲ 성남FC가 시민들과 함께하는 축구단으로 변모하기 위해 일주일에 세번씩 홈경기 '길거리 홍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투데이성남

 

지난 29일 성남FC는 중앙지하상가(성남시 중원구 소재)에서 ‘성남FC와 함께 행운을’이라는 주제로 길거리 홍보행사를 진행한데 이어 30일에는 성남시청 앞 광장에서 행사를 이어갔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과 퀴즈로 꾸며졌는데, 참가자들에게는 인천유나이티드(4월 5일 오후 4시 탄천종합)와의 경기 초대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다.

 

성남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행사에 참가한 유진형(50, 성남시 분당구)씨는 “축구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이 행사로 성남FC란 팀에 대해 잘 알게 됐다."며 "앞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것”이라고 말했다.

 

성남FC는 인천유나이티드전을 앞두고 4월 2~4일까지 서현역 남문, 단대오거리, 야탑역광장에서 길거리 홍보행사를 펼치고, 인천유나이티드전이 끝난 이후에도 홈경기를 앞두고 1주일에 세 번씩 성남시내 곳곳에서 지속적인 길거리 홍보활동을 펼쳐 시민들과 서로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신문선 대표이사는 “길거리 홍보행사는 시민들에게 다가서기 위한 성남FC의 노력”이라면서 “앞으로 성남시민이 있는 곳이라면 어김없이 성남FC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