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생교육학습관, 학교평생교육 운영

중·고생 및 학부모 대상 4개 과정

황선영 기자 | 입력 : 2017/02/22 [09:42]
▲ 리플릿     © 뉴스팟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권우섭)은 3월부터 11월까지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7 찾아가는 학교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중학생 학생성장 프로그램은 미래 사회·기술, 진로탐색, 자기관리, 공감대화, 생명존중·건강한 성, 역사 등으로 영역별 전문 강사가 25개교를 찾아간다.


고등학생을 대상으로는 ‘그릿, 열정과 집념’, ‘꿈 잡고(Job Go) 드림 업(Dream Up)’ 두 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그릿, 열정과 집념’은 고1 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 향상과 능동적인 의지력을 함양하는 미래 준비 교육으로 42개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또한, ‘꿈 잡고(Job Go) 드림 업(Dream Up)’은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자신의 꿈을 잡고 꿈을 향해 도약할 수 있도록 학년에 관계없이 진행하며, 인문⋅사회, 자연⋅과학, 문화⋅예술 분야별 전문가가 25개교의 학교로 찾아간다.
 

학부모 대상 ‘더(The) 좋은 부모 되기 프로젝트’는 자녀와 공감하는 좋은 부모 되기를 주제로 부모의 역할, 자녀 교육법, 공감 대화법, 자녀건강 분야의 전문가가 40개교의 학교를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2월 14일부터 23일까지 각급학교에서 업무관리시스템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 (http://www.gglec.g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