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도서관,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3월~7월, 엄마와 아이의 마음 대화 등 5개 강좌

이석영 기자 | 입력 : 2017/02/21 [09:49]
▲ 2017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문     © 뉴스팟

 

경기도립녹양도서관(관장 박현주)은 3월 15일부터 7월 26일까지 초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인성·심리안정, 역사, 자녀교육, 문화예술 등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동화책을 미술 매체로 표현하면서 자존감을 높이고 집단미술 활동으로 또래관계를 증진시키는 ‘오감톡톡 감성쑥쑥! 자신감을 키워주는 동화미술놀이’를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우리 역사를 이해하고 논리적인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살아 숨 쉬는 조선왕조실록’ 강좌를 초등학생 3~6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학부모와 일반인 대상으로는 책 속 명언을 표현하면서 정서적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책 속 명언 캘리그라피’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학령기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엄마와 아이의 마음 대화’ 강좌는 학부모 집단상담 운영 및 의사소통 방식을 통해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좌접수 기간은 2월 28일부터 3월 7일까지로 인터넷 및 도서관 방문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녹양도서관 홈페이지(http://www.nylib.or.kr)를 참고하거나 학교도서관지원과 담당자에게 전화(031-836-9506)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