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종합사회복지관, 벨톤보청기 업무협약

이석영 기자 | 입력 : 2017/02/20 [10:15]
▲ 판교종합사회복지관,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와 업무협약 체결    © 뉴스팟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대표 이완수)와 판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길)은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난 16일 무료 청력검사 및 보청기 지원 등의 내용을 담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벨톤 보청기 성남분당지사는 이번 판교종합사회복지관과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주민 중 난청을 겪고 있지만 경제적 부담 등으로 보청기를 구매하지 못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보청기 지원 및 청력검사, 귀 건강관리 교육 등을 진행 할 계획이며 A/S를 통한 사후관리까지 꼼꼼히 지원할 계획이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김용길 관장은 “보청기가 워낙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열악한 환경에 귀가 들리지 않아도 선뜻 구입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번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저소득 난청 환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청력검사 및 보청기 지원 등은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내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 선정을 통해 이루어지며 사후관리 및 A/S는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와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이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사단법인 한국참사랑복지회에서 성남시(시장 이재명)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