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미디어센터, '시민제작단' 정기모집

다양한 일상의 모습 담을 열정 가득한 시민 리포터, 시민 PD 모집

이지숙 기자 | 입력 : 2017/02/20 [09:16]
▲ 2017 시민제작단 정기모집     © 뉴스팟

 

성남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성남미디어센터가 생생한 삶의 현장을 시민의 눈과 목소리로 담아 낼 <2017 시민제작단>을 정기 모집한다.

 

작가, 리포터, 촬영 및 편집 등 제작 분야에서 활동할 성남미디어센터 시민제작단은 영상제작 활동이 가능한 만 20세 이상 성남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시민영상제작단>과 영상제작 활동이 가능한 성남시 거주 60세 이상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실버영상제작단>로 나누어 운영한다.

 

성남미디어센터 시민제작단 활동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오는 3월 3일(금)까지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www.snart.or.kr)나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nmedia.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간단한 제작 영상물 1편과 함께 e-mail(snmedia@snart.or.kr)로 접수하거나, 성남미디어센터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작가와 리포터 분야 지원 시에는 영상물 대신 관련 이력을 제출할 수 있으며, 지원서 접수 후 공동체교육과 공동프로젝트 활동을 거쳐 시민제작단으로 가입한 후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기획·제작하며 소통하게 된다.

 

성남미디어센터는 제작활동에 필요한 장비 및 시설, 심화교육 등을 제공하며, 지역방송과의 연계 및 정기 제작프로그램에 한해 소정의 제작 지원비 등 시민제작단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시민제작단 모집 및 활동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나 전화 (031-724-8353, 8370)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