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공고, 건축디자인과 작품 초청전

가우디를 꿈꾸다

이석영 기자 | 입력 : 2017/02/17 [09:42]
▲ BLOCK     © 뉴스팟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권우섭, 이하 학습관)에서는 “수원공업고등학교 건축디자인과 학생들의 작품 초청전”을 개최한다.
 

이번 작품전은 “가우디를 꿈꾸다”라는 주제로 수원공업고등학교 건축디자인과 학생들이 출품한 작품 20점을 이달 21일(화)부터 3월 5일(일)까지 총13일간 경기평생교육학습관 1층 “갤러리 윤슬”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품된 작품들은 건축가를 꿈꾸는 고등학생들의 작품으로 참신한 콘셉트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뽐낸다.

 

특히, 다양한 면과 선으로 이루어진 건축 모형은 주변의 자연경관, 지역적 특색과 조화를 이루며 학생들의 감각적인 디자인 능력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 BEAUTY OF CURVE     © 뉴스팟

 

학습관 관계자는 “이번 작품전은 고등학교 학생들의 실력을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자부심을 고취함으로써 진로와 꿈을 지원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마련” 하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소중한 재능 계발을 위해 다양한 학생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학습관 이용자들에게는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건축디자인의 모형과 설계도면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이번 기획전이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의 장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www.gglec.go.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031-259-1008)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