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석 의장, 장애인 부모회 정기총회 참석

이석영 기자 | 입력 : 2017/02/14 [09:22]
▲ 성남시 장애인 부모회 정기총회에 참석한 성남시의회 김유석의장  ©뉴스팟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은 2월 13일 성남시청 한누리실에서 개최된 2017년 성남시 장애인 부모회 정기총회에 참석하였다.

 

김유석 의장은 장애인 부모들이 자녀양육 및 재활정보를 교환하며 자녀들이 한 사회인으로 정당하게 살 수 있도록 복지사회를 건설하고 장애인들이 불편 없이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개선하기 위하여 설립된 성남시 장애인 부모회의 결속과 도약의 한 해를 다짐하는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김유석 의장은 “사회가 선진화 될수록 사회적 약자를 위해서 많은 관심과 배려를 하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장애인과 가족들을 위한 복지정책이나 편익시설이 부족하며 특히, 장애인에 대한 편견의 시각이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다.”고 말했다.

 

이어 “장애인에 대한 그릇된 인식을 전환하고 더불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해야 하며, 시의회에서도 장애인여러분과 부모님들이 행복하고 즐겁게 생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발굴하고 추진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