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2017 시즌권 판매 1,000매 돌파!!
구단주 이재명 성남시장의 1호 구매로 시작한 2017 Pass-Pass-Relay 캠페인 호조
 
이석영 기자 기사입력 :  2017/01/09 [11: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성남FC 이재명 구단주 2017 시즌권 구매 사진     © 뉴스팟

 

성남FC가 2017년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판매 수량 1,000매를 돌파했으며, 클래식에 있던 지난 시즌 보다 훨씬 빠른 속도다.

 

지난 12월 13일 성남FC 구단주 이재명 성남시장의 시즌권 1호 구매를 시작으로 2016 연간회원권 판매를 시작한 성남은 팬 층 확대를 위한 시즌권 구매 캠페인 ‘Pass-Pass-Relay(이하 PPR)'와 온·오프라인 판매를 통해 1월 9일 현재 1,024매의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지난 해 다양한 지역밀착 마케팅 활동으로 시민과의 소통을 활발히 진행하며 2016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팬 프렌들리 클럽 상'을 수상했던 만큼, 강등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더 높아진 관심과 사랑이 반영된 결과다.

 

다양한 기념품과 가족 팬 대상 ‘패밀리권’ 신설 등 팬의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 기획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제는 성남FC만의 시즌권 구매 독려 캠페인으로 자리 잡은 PPR 캠페인을 통한 구매도 꾸준히 증가 추세다.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는 “시즌권을 구매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17년을 K리그 챌린지에서 시작하지만 팬 분들께 성적과 지역 마케팅 두 가지 면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새로운 각오로 다시 시작하는 성남FC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성남FC의 2017년 시즌권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온라인 판매되며, 구단 사무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관련 문의사항은 성남FC 홍보마케팅팀(031-709-4133)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성남은 시즌 시작 전까지 시즌권 판매 촉진을 위한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호남, 문재인 대세론 ‘붕괴’ 文-李 양자대결 / 이지숙 기자
광주 경선 참여층, “안희정보다는 이재명!” / 이석영 기자
이재명-문재인, 스마트폰 여론조사 호남서 ‘박빙’ / 박성욱 기자
성남시, 제19대 대통령 선거 공무원 선거중립 조치 / 권영헌 기자
이재명, 농민 우롱하는 ‘벼 수매가 환수’ 반대 / 이석영 기자
성남시청 압수수색에 이재명 "서럽다!!" / 권영헌 기자
서현청소년수련관, 뇌 과학 힐링캠프 운영 / 이지숙 기자
수정구, 소액 지방세 환급금 기부제 추진 / 김보연 기자
이재명, 심각한 미세먼지 대책공약 발표! / 황선영 기자
성남문화재단, '뮤직 프롬 평창' 음악회 / 김보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