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시의회 소식 > 시정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재명시장, 시민과 소통하는 '시민 인사회' 연다!
11~12일 시민 인사회 “소통 또 소통”
 
김보연 기자 기사입력 :  2017/01/09 [08: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난해 시민 인사회 때     © 뉴스팟

 

이재명 성남시장이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아 성남의 주인인 시민의 목소리를 듣는 자리를 마련한다.

 

성남시는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4곳 거점장소에서 50개 동 주민 5000여 명과 만나 소통하는 새해 인사회를 여는데, 시민의 의견을 더욱 귀담아듣고 정책에 반영해 시정을 공고히 하려는 자리다.

 

세부일정과 장소는 ▲11일 오전 10시. 분당구 야탑동 성남시 평생학습관 3층 스포츠센터 ▲11일 오후 3시. 수정구 양지동 을지대학교 뉴밀레니엄센터 지하 1층 대강당 ▲12일 오전 10시 중원구 성남동 성남실내체육관 ▲12일 오후 3시 분당구 분당동 분당대진고등학교 체육관 등이다.

 

각 인사회는 동별 노인회장, 기관·단체장, 자생단체, 학교운영위원, 청년, 학생 등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이 참석하며, 이재명 성남시장은 현장에서 시민의 애로와 건의사항을 듣고, 시정에 관해 서로 의견을 나눈다.

 

민선 6기가 중점 추진하는 3대 무상복지, 성남시립의료원 건립 등 안전·의료·교육 분야 시책의 진행 상황에 관해서도 이야기하고, 궁금증은 풀어주고 지난해 인사회 때 시민이 건의한 703건의 사안 처리 결과도 알려준다.

 

양방향 소통의 장이 돼 시정·시책의 공공성을 더욱 강화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