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2017 시즌티켓, 이재명 구단주 1호 구매!"

2017 시즌권 첫 구매로 ‘Pass-Pass Relay 시즌3’ 캠페인 시작 알려

이석영 기자 | 입력 : 2016/12/14 [09:35]
▲ 성남FC 이재명 구단주 2017 시즌권 1호 구매     © 뉴스팟

 

성남FC 이재명 구단주가 성남의 2017년 시즌티켓 1호 구매자가 되었으며, 이 구단주는 13일 오전 10시 성남시청 집무실에서 2017 시즌권 구매 행사를 갖고 ‘Pass-Pass Relay’ 캠페인 시즌3의 시작을 알렸다.

 

‘Pass-Pass Relay(PPR)’는 시즌권 판매 활성화를 위한 성남FC만의 캠페인으로 시즌권 구매자가 다음 구매 예정자를 지정하여 구매를 권유함으로써 팬 층 확대를 위해 시작된 릴레이다.

 

2015년 처음 시작하여 3번째 시즌을 맞는 PPR 캠페인은 성남 지역 각계 각 층의 다양한 시민과 팬들의 참여를 유도해 구단 홍보와 시즌권 판매 증대에 크게 기여해왔고, 2016년 개인과 기업 시즌권을 포함해 약 6,700매를 판매한 것도 PPR 캠페인이 큰 역할을 했다.

 

이 구단주는 시즌권 구매 후 "성남FC는 시민의 화합이 목표다. 100만 성남 시민여러분이 하나가 되어 내년에 클래식으로 승격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고 또,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과 티엘아이 김달수 대표이사를 다음 구매자로 지목했다.

 

특히 성남에 기반을 둔 전자집적회로 제조회사 티엘아이는 성남FC의 후원사로 구단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기업이며, 티엘아이는 이 구단주의 PPR 권유에 바로 화답함으로써 성남FC와 발전적인 관계를 이어갔다.

 

성남FC의 2017 시즌권의 가격은 30만원부터 4만원까지 연령과 좌석등급에 따라 다양하게 책정되었으며, 성남FC가 주관하는 홈 전 경기(FA컵 결승 제외)를 관람할 수 있는 시즌권은 VIP석과 W석, E석, 블랙존(가변석)으로 구분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패밀리권도 새롭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기업을 위한 기업 시즌권 3종도 판매된다.

 

사전 구매자에게는 기념품패키지(다이어리, 미니탁상달력, 우산)와 유니폼 15%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이 밖에 백화점, 마트, 병원 등 성남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성남FC의 2017 시즌권은 금일부터 구단 사무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판매는 12일 21일부터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구매 가능하고, 기타 시즌권 구매 관련 문의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성남FC 마케팅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