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경찰서, 「엄마손 들고 길 건너기 」 캠페인 실시

개학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총력

백종진 기자 | 입력 : 2014/03/12 [07:31]

 

성남수정경찰서(서장 박형준)는 11일 오전, 성남시 수정구 희망로 534번길(산성동)소재 성남북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엄마손 들고「안전하게 길 건너기」교통안전캠페인을 개최했다.

 

▲ 수정경찰서가 개학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엄마손 들고 안전하게 길 건너기'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 투데이성남

 

개학철을 맞아 아직 횡단보도를 건너는 데 미숙한 신입생을 대상으로 실습교육을 통해 어린이 스스로 교통질서를 지킬수 있고, 안전수칙을 체득할 수 있도록 유도한 이번 교통안전캠페인은 경찰관을 포함해 교통질서 연합회, 녹색 어니회, 모범운전자회 등 3개 합력단체가 참여해, 어린이 통학차량 이용, 승·하차시 주의사항 등 교통안전 이론교육 후, 학교 앞 횡단보도에서「안전하게 길너기」를 캠페인을 펼쳤다.
 
그 외에도 운전자 및 지나가는 보행자 대상으로 교통안전 홍보 리플릿 및 홍보용품을 배부하여 어린이 보호구역내 교통 법규 준수사항에 대해 알리기도 했다.

 

성남수정경찰서(서장 박형준)에서는 "스쿨존 내 교통법규 위반자들에 대하여 단속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캠페인 등을 통하여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등굣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 “너 언제 술 마셨어?” 오마이걸 효정 텐션에 ‘당황’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