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도시락 전문업체 ‘바비박스’와 후원계약 체결

홈 경기마다 도시락 100개 후원, A보드 노출등 공동 프로모션 합의

이치만 기자 | 입력 : 2014/03/11 [07:35]

 

시민구단으로 새롭게 출발한 성남FC가 2014 시즌 첫 파트너로 모던한식 수제도시락 전문업체인 (주)다온에프앤씨(대표 신정화)와 광고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 성남FC가 2014시즌 첫 파트너로 도시락 전문업체 바비박스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 투데이성남

 

이번 협약으로 (주)다온에프앤씨는 올 시즌 성남FC의 매 홈경기에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바비박스’ 프리미엄 도시락과 정식 도시락 100개를 제공하고, 성남FC는 올 시즌 홈경기장 내에 (주)다온에프앤씨의 브랜드 ‘바비박스’의 A보드 광고 노출과 연 2회의 ‘바비박스’ 도시락 판매 부스 장소 제공 등 각종 프로모션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신문선 대표이사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바비박스’가 성남FC와 함께하게 돼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올 시즌 성남FC의 홈경기를 찾는 모든 분들이 ‘바비박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다온에프앤씨는 도시락 브랜드 ‘바비박스’를 운영하는 공급업체로 간편 한식이라는 핵심 컨셉으로 외식사업시장에서 차별화된 상품구성과 간편하게 최적화시킨 운영시스템을 통해 테이크아웃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바비박스’는 전국 12개 업체와 여섯 군데의 백화점 매장에 입점해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