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고용노동지청 「일·생활균형캠페인」파트너 기업 협약 체결

CJ씨푸드와 함께 코로나19는 멀리 워라밸은 내곁에

뉴스팟 | 입력 : 2020/08/12 [16:05]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장영조)은 ‘20. 8. 7. CJ씨푸드주식회사(대표이사 이인덕)와 함께「일·생활균형  캠페인」홍보를 위한 일·생활 균형 파트너 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일·생활균형 캠페인(워라밸 Work&Life Balance)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여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CJ씨푸드주식회사는 고용노동부 성남지청과 『일·생활 균형 캠페인 파트너기업』으로 제휴하면서, 자사 대표 상품이자 국민 먹거리인 삼호부산어묵제품에 “코로나19는 멀리 워라밸은 내 곁에” 홍보 문구가 인쇄된 제품 200만개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따라, 소비자들이 쉽게 캠페인 내용에 접하게 되어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영조 성남고용노동지청장은 “일과 생활의 균형은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도 크게 도움이 되므로, 관내 많은 기업들이 참여 주체로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일·생활균형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워라밸 홈페이지 (http://www.worklife.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관련사항은 성남지청 지역협력과(031-788-1546)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