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바스기념병원, 어버이날 카네이션 전달 행사

코로나19로 면회가 어려운 모든 입원환자 및, 보호자 위해 직접 카네이션 전달

뉴스팟 | 입력 : 2020/05/07 [11:31]

롯데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은 6일 가정의 달을 맞아 전 병실 입원환자를 대상으로 카네이션을 직접 전달해드리는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 롯데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은 6일 가정의 달을 맞아 전 병실 입원환자를 대상으로 카네이션을 직접 전달해드리는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 뉴스팟

 

코로나19로 인해 면회금지 조치가 진행중인 가운데 맞이 한 어버이날, 보바스기념병원은 입원 환자와 면회가 제한된 가족들을 위해 직접 병실을 방문하여 카네이션을 드리며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약 400명의 환자분이 어버이날 선물을 받았으며, 특히 즐거운 병실 생활 모습은 사진으로 찍어 보호자에게 전송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보바스기념병원은 현재 경기도의 지침에 따라 코호트 격리에 준하는 통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4. 20~22일)에는 모든 직원 및 입원환자를 대상으로 코로나 검사를 실시하여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된 생활을 하고 있는 환자 및 보호자를 위해 영상면회 서비스, 1대1 요법치료 등 다양한 대체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여 타 기관의 모범이 되고 있다.

 

보바스기념병원, 보바스어린이의원을 운영하고 있는 롯데의료재단은 지역사회는 물론 환자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으로도 그 이름이 높다. ‘영유아 발달진단 지원사업’, ‘치매환자 돌봄가족 지원사업’, ‘장애아동 보조기구 지원사업’, ‘보바스어린이의원 환아 및 가족을 위한 맘편한 음악놀이’, ‘중증장애아동 지원사업’ 등 롯데 계열사와 다양한 사회 공헌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지역사회로부터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