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종합사회복지관, ‘설맞이 사랑의 명절음식 나누기’ 진행

뉴스팟 | 입력 : 2020/01/24 [14:07]

사단법인 참사람들(이사장 권오향)이 위탁 운영하는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2020년 1월 23일(목) 담소누리식당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홀로 명절을 보내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사회적 소외감과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고자‘설맞이 사랑의 명절음식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보담뜰 아동교실 친구들과 한화파워시스템,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판교동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봉사자분들이 함께 모여 설날 대표 음식인 갈비찜, 잡채, 삼색꼬지전, 나물 등 다양한 명절음식을 정성껏 준비하고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20가정이 나눔을 받았으며, 김OO씨는 “명절이라고 찾아오는 가족도 없는데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렇게 챙겨주니 너무 고맙고, 복지관 덕분에 맛있는 명절음식을 먹으면서 따뜻한 설날을 보낼 것 같다.” 고 감사인사를 하였다. 

 

또한 함께 참여한 한화파워시스템 임직원은 “이번 행사로 어르신들의 소외감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월초에도 중앙태권도(관장 엄태영)에서 후원해준 라면을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하였고,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통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계속 노력할 계획이다.

광고
메인사진
‘나 오늘 라베했어’ 전현무 “김국진, 인생의 멘토이자 예능 스승”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