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까치군단'이라 불러다오!

시민들과의 적극전인 소통으로 시민이 직접 애칭 만들어...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5/04/14 [18:39]
▲ 성남FC   ©투데이성남

 

시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모범 시민구단으로의 발전을 꾀하는 성남FC가 지난 13일 오후 구단 애칭 공모 당선작 시상식을 진행했다.

 

당선작에는 박홍근씨의 ‘까치군단’이 선정되었으며 곽선우 성남FC 대표이사가 직접 시상식에 참여해 1등 상금 300만원과 부상인 일반석 시즌권 2매를 수여했다.

 

지난 2월 중순 1차 선발을 마친 구단 애칭 공모전에는 총 236여명의 지원자가 참여했으며 3월 중순 온∙오프라인 투표가 겸비된 형식으로 2차 최종투표를 실시했다. 2차 최총투표에 선별된 총 6명의 참가자들은 각기 참신한 애칭과 그에 대한 의미를 내놓았지만 최종 1등의 영예는 박홍근씨의 ‘까치군단’에 돌아갔다.

 

성남FC를 대표하는 애칭으로 거듭날 ‘까치군단’으로 1등에 당선된 박홍근씨는 “응원해준 회사 동료들과 주말마다 경기장에 함께 와주는 아내에게 감사하다”고 당선 소감을 밝히며 “구단이 팬들의 목소리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변화된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 애칭공모전도 그 노력의 일환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시상식에 참여한 곽선우 대표이사 역시 ‘앞으로도 다양한 계기를 통해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인천을 홈으로 불러들여 승리를 통해 리그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성남FC의 홈 경기는 15일 오후 7시30분에 탄천종합경기장에서 펼쳐진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