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알파돔시티와 5억원 후원 협약 체결

성남지역 내 유소년 축구 및 성남FC 발전 기대... 후원사 유치에 박차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5/03/31 [18:01]
▲ 성남FC가 성남시청, 알파돔시티자산관리와 상호 발전을 위한 후원 협약을 맺었다.     © 투데이성남

 

성남FC가 성남시청, 알파돔시티자산관리와 상호 발전을 위한 후원 협약을 맺었다.

 

성남FC는 31일 오후 2시 성남시청 2층 집무실에서 이재명 성남FC 구단주(성남시장), 이상후 알파돔시티자산관리 대표이사, 곽선우 성남FC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알파돔시티와 5억원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 협약은 성남FC가 성남시청, 알파돔시티와의 우호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축구를 통해 성남시 지역 내 유소년을 적극 지원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성남FC와 알파돔시티는 지역 내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지역 사회공헌 사업도 확대할 예정이다.

 

성남FC 이재명 구단주는 “알파돔시티의 적극적인 후원에 구단주로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번 후원이 구단과 지역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알파돔시티 이상후 대표이사는 “성남FC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진출 등 지역민들에게 큰 희망이 되었듯이 앞으로도 더욱 사랑받는 시민구단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알파돔시티는 판교역세권 중심상업용지에 백화점, 호텔, 상업시설 등을 갖춘 복합단지를 건설하는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업을 진행, 성남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지역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성남FC는 이번 알파돔시티 후원협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후원사와의 협약을 추진할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