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노인의 날 기념행사 “해피 페스티벌” 개최

노인 공경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고 기념하기 위해 준비

뉴스팟 | 입력 : 2024/10/14 [06:22]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분당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정우)은 지난 10월 11일(금) 노인의 날 기념행사 ‘다시 돌아온 해피페스티벌’을 진행했다. 

 

‘해피 페스티벌’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에게 ‘노인의 날’을 맞아 노인 공경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고 기념하기 위해 준비되었으며, 무료건강특식 ‘행복나눔밥상’, 어르신들의 기량을 뽐낼 수 있는 ‘킹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또한, 반려화분 만들기, 치매예방에 도움이 되는 건강체험 한마당 등 각종 체험할 수 있는 참여 부스, 감미로운 연주와 함께하는 라이브카페, 기념식 공연을 준비하였으며 다양한 지역사회유관기관과 함께하여, 약 1,300여명의 어르신들이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다.

 

이날 진행된 노인의 날 기념식에는 약 250명의 어르신들을 비롯한 신상진 성남시장이 참석하였으며, 성남시장상을 시상한 뒤 “어르신들의 노고를 기리는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어르신들이 즐길 수 있는 하루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에서 설립하고 지구촌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노인복지시설로서, 성남시 노인복지증진을 위하여 평생교육, 사회참여, 지역복지 등의 전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고
광고
메인사진
‘신랑수업’ 심형탁, “(결혼 전엔) 심씨 혼자였는데, 너무 행복하다” 일본 처가에서 감동 폭발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