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이사들의 든든한 지원 시작!!

원정버스 제공 및 홈 경기 경품제공 등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5/03/24 [17:39]
▲ 성남FC 이사진이 성남FC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 투데이성남

 

아시아의 대표 시민구단으로의 발전을 꾀하는 성남FC가 구단 이사진과의 든든한 지원과 함께 올 시즌을 시작했다.

 

성남FC 이사진 일동은 이번 시즌 한 층 더 두터워진 지역사회와의 유대관계 조성과 탄천종합경기장을 찾는 팬베이스의 확장, 그리고 선수단의 최고의 경기력 유지를 위해 올 시즌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성남FC의 이사회는 대표이사와 감사 각 1명과 이사진 3명, 총 5명으로 구성되어있다.

 

성남FC 이사 박성근 마이스터건설 대표이사는 팬들의 적극적인 원정경기 참여와 응원문화 조성을 위해 올 시즌 팬들의 원정길에 발이 되어줄 원정버스를 무상 지원하기로 했으며, (주)TLI의 부회장인 신윤홍 이사 역시 매 홈경기 시 대형 LED TV 1대 제공을 약속하여 지속적인 대형경품 지원을 통한 관중증대 노력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

 

또한, 서동원 이사는 선수들이 성공적인 부상 및 재활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원장으로 재직 중인 바른생활병원의 의료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사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등에 업은 성남FC의 곽선우 대표이사는 “시민구단인 성남FC가 이사진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받게 된 점은 향후 대표 시민구단으로의 성장을 위해 정말 고무적인 일”이라며 “이사회를 통해 지역사회 및 팬분들과 적극적으로 교감하고 성남FC가 향후 성남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발전 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승리를 통해 리그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성남FC의 다음경기는 오는 4월 4일 오후 4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대전시티즌과의 K리그 클래식 제4차전이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