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HD현대일렉트릭의 통큰 기부

뉴스팟 | 입력 : 2024/07/13 [13:34]


경기도 성남시에 본사를 둔 HD현대일렉트릭에서 성남시 관내 학대피해 아동 및 청소년과 중증장애인을 위한 통큰 기부를 해 화제다.  

 

지원금 내용은 성남시 학대피해(의심) 아동 및 요보호 아동 의료비로 2천만원, 중증 장애인 안구건강을 위한 개인 맞춤형 안제 제작 지원에 1천 8백만원 등으로 합치면 3천8백만원에 이른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현자)의 연계로 7월 12일 열린 전달식에는 HD현대일렉트릭 신뢰성센터 김동현 센터장, 장애인가족복지협회 성남시지회 구경율 지회장, 성남시청 한나경 아동보호팀장, 장현자 센터장을 비롯한 수혜단체와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학대피해(의심) 아동 및 요보호 아동 의료비 지원은 학대 신고된 아동이나 기타 요보호 아동의 경우 정서적으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따라서 선제적인 심리상담 및 관리가 필요한데, 이때 정신건강의학과 진료 및 유료 심리상담시 의료비 지원을 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학대 신고된 가정내 아동과 부모의 갈등을 치료하기 위한 심리상담, 치료도 포함된다. 

 

[중증장애인 안경지원사업]은 관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중증장애인 60명에게 정밀 시력검사를 거쳐 제작한 맞춤형 다초점 안경을 제작지원 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장현자 센터장은 “이번에 HD현대일렉트릭의 나눔연계 참여로 진행되는 의료비 및 의료기기 지원은 촘촘한 맞춤형 복지를 지향하는 우리 시의 두툼하고 촘촘한 복지정책을 완성하고,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선한 영향력이 될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했다.  

광고
광고
메인사진
‘신랑수업’ 박현호, “은가은과 비밀연애 할 때 휴게소 화장실도 같이 못 가” 비화 공개!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