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코스랩, 성남시 취약계층 여성 위해 2천8백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지난해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2천2백여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뉴스팟 | 입력 : 2024/07/13 [13:31]


경기도 성남시 소재 글로벌 화장품기업 ㈜아이코스랩(대표이사 김성진, 김지원)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성남시 관내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나눔행사를 가졌다.

 

7월 11일 성남시청 2층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현자)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아이코스랩 김치종 이사는  2천8백만원 상당의 자사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코스힐의 고기능성 앰플 480개를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성남시지회(회장 강은옥),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지우),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성남시지부(지부장 조은숙), 한국장애인부모회 성남시지부(회장 김해경), 경기장애인부모연대 성남지회(회장 이강혜) 등 다섯 단체(기관)에 저달했다.    

 

전달식에는 김치종 아이코스랩 이사와 다섯단체 대표, 장현자 센터장과 각 단체 및 기관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 해다.  참석자들은 아이코스랩의 김치종 이사가 인사말을 하자 큰 박수와 환호로 감사 인사를 했다. 

 

지난해에도 아이코스랩(주)은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2천1백 60여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탁한 바 있다.   

 

김치종 아이코스랩 이사는 “지난해에는 한 개 단체만 집중 지원했는데 올해는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성남시 곳곳의 어려운 형편의 여성들에게 골고루 나눠 배부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드렸는데, 감사하게도 오늘 이렇게 다섯 단체의 대표님을 함께 만나는 계기다 되었다“라고 하면서, ”내년에는 더 많은 성남시의 취약계층 여성분들에게 수혜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현자 센터장은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여성들이 힘든 여건에서도 자신을 가꾸며, 자신감과 자존감을 잃지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는데 있어 필수품과 같은 화장품을 지난해에 이어 후원하신 성남시 지역기업 아이코스랩의 임직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면서 “각 단체에서 필요한 분들에게 골고루 나눠 사용될 수 있도록 각별히 부탁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메인사진
‘신랑수업’ 박현호, “은가은과 비밀연애 할 때 휴게소 화장실도 같이 못 가” 비화 공개!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