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주식회사 극동 안동시장학회 장학기금 전달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1천만원 기탁

뉴스팟 | 입력 : 2024/04/17 [11:55]

 

지역우수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설립·운영되고 있는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 권기창, 김원)에 ㈜극동 오순영 회장이 4월 16일 시장실을 방문해 1천만 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1989년 설립한 ㈜극동은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신뢰받는 기업, 만족을 주는 기업, 더불어 자부심을 가지고 장인정신으로 만들어가는 기업으로, 안전한 물, 깨끗한 물, 함께하는 건강한 물을 지키기 위해 고품질의 녹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물탱크, 스테인리스 라이닝의 특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물 산업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이다.

 

㈜극동은 제품 관련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해 2022년 6월 조달청 혁신제품으로 지정받아 다양한 형태와 재료의 울타리, 창 및 외벽패널 등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되어 전국 각지에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오순영 회장은 “기업가로서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우수제품을 개발·공급해서 물 산업 성장 및 경관 이미지 개선에 기여하는것과 더불어 이번 장학기금 기탁으로 자신의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며, 적은 금액이나마 지역인재육성에 기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정성이 깃든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신 뜻깊은 마음에 감사를 전하며, 지역의 우수한 인재양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푹 쉬면 다행이야' 오늘(29일) 안정환X붐X김대호X이연복, 0.5성급 무인도 체크인 시작! 첫 시청자 손님들 반응은? '기대 UP'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