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일직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누기 봉사활동

- 정성 가득한 밑반찬 지원으로 저소득 어르신 건강 챙기기
- 말벗이 되어드리는 지속적인 안부확인 봉사 실시

뉴스팟 | 입력 : 2024/04/17 [11:56]

안동시 일직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후불)는 4월 16일(화) 회원 20여 명이참여해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밑반찬 지원 봉사활동을 가졌다.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거동이 불편해 끼니를 제때 챙기기 어려운 어르신에게 밑반찬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매달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달에이어 이른 아침부터 정성 들여 준비한 닭개장과 밑반찬을 생활이 어려운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과 경로당에 전달했다.

또한 회원들이 직접 어르신 가정과 경로당을 찾아 밑반찬을 전달하면서안부와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외로운 어르신의 말벗도 되어드리는 등 찾아가는 나눔봉사 활동을 활발히 펼쳤다.

이후불 일직면새마을부녀회장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밑반찬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보람을 느낀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을 통해 더 넉넉해지고 훈훈한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정옥 일직면장은 “새마을부녀회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밑반찬이 소외된 이웃과 어르신에게 큰 힘이 되길 바라며, 매번 밑반찬지원 봉사활동으로 애써주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소외된 이웃이 없는 일직면이 되도록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광고
메인사진
'푹 쉬면 다행이야' 오늘(29일) 안정환X붐X김대호X이연복, 0.5성급 무인도 체크인 시작! 첫 시청자 손님들 반응은? '기대 UP'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