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산하 모든 시설이 2023년 수련시설종합평가에서 최고등급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은 최우수 기관으로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뉴스팟 | 입력 : 2024/01/26 [11:35]


성남시청소년재단은 2023년 전국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산하 모든 청소년수련시설이 최고등급을 획득했다. 이중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는 전국 청소년 수련시설의 운영 형태를 파악하여 청소년 수련활동을 위한 제반 시설, 프로그램, 인력 등이 제대로 갖추어져 운영하고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여성가족부에서 2년 주기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 평가는 평가 결과를 공개함으로써 청소년 수련시설의 운영 전반에 대한 국민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미흡한 사항에 대해 개선을 유도하고 있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정은옥 관장은 “이번 수상은 성남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전 직원들이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재단은 수련시설종합평가를 계기로 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하는 청소년과 지역주민에게 법적 기준을 준수한 안전한 시설 운영과 부족한 점에 대해서는 개선하는 등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