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밸롭’, 어르신의 건강한 노후를 위한 발걸음 함께 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한 발검을 위한 운동화 4,000만원 상당 후원

뉴스팟 | 입력 : 2023/11/30 [19:49]


 (주)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 손대원) 자사 스포츠 브랜드 ‘밸롭’이 11월 30일(목),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판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일 운 스님)에 운동화를 4,000만원 상당 후원하였다. 

 

 티바트 4.0 운동화는 3중 구조 쿠션 시스템, 미끄럼과 뒤틀림 방지, 뛰어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밸롭’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다양한 시리즈의 제품이 생산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밸롭’은 운동화 후원과 더불어 지역사회 내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 2,000,000원을 기부하여 기업의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였다. 

 

후원된 운동화는 판교노인종합복지관 노인맞춤돌봄 대상자를 비롯하여 복지관 사례관리 어르신 등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한 발걸음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판교노인종합복지관 일운 관장스님(고화석)은 “지역 어르신들이 따뜻한 발걸음으로 더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운동화는 연말을 맞이하여 큰 선물이 될 거 같습니다.”면서 “밸롭과 함께 만드는 소중한 순간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