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관 전 국회의원, 판교 화랑공원 물놀이장 개장 축하 방문

운영 기간 6월 24일 ~ 8월 20일,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5시, 매주 월요일 휴장

뉴스팟 | 입력 : 2023/06/26 [14:23]


24일 성남시가 관내 물놀이장 24개소를 일제히 개장한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김병관 분당갑 지역위원장이 최현백 시의원과 함께 판교 화랑공원 물놀이장을 방문하여 개장을 축하했다.

 

김병관 위원장은“물놀이장 위탁 운영업체에 수질관리, 안전관리, 질병 예방관리, 시설관리에 대해 질문하며 시설을 이용하는 주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하면서 특히 안전관리에 신경 써달라”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김 위원장은“화랑공원 물놀이장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도심 속 휴양지라는 컨셉으로 지난 21년 준공되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개장을 못 하고 22년 개장을 하면서 판교 주민들과 아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는데 올해도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즐겁게 물놀이하는 모습을 보니 내가 더 행복하다”라며 개장을 축하했다.

 

 

화랑공원 물놀이장은 수질관리를 위해 유리잔류 염소 측정, 수돗물 사용, 15일에 한 번 수질검사를 실시하여 검사 결과를 비치한다.

 

또한 질병 예방관리를 위해 염소 살균소독, 발열, 호흡기 증상이 있는 이용자 통제하고 매주 월요일 방역 소독 및 대청소를 시행한다.

 

이와 함께 안전관리를 위해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법 교육을 이수한 운영 요원을 이용객 인원에 따라 조정 배치하고 운영 요원에 대해서는 월 1회 이상 안전관리 교육을 실시한다.

 

한편 화랑공원 물놀이장 운영 기간은 6월 24일 ~ 8월 20일,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이며 휴장 일은 매주 월요일이다.

광고
광고
메인사진
'신랑수업' 이다해-심진화-이수지, ‘신랑학교’ 새로운 선생님으로 전격 부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