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인국, 해외로 뜬다! 첫 아시아 팬미팅 개최… 마닐라로 시작

김연주 | 입력 : 2023/06/20 [10:20]

 

 

배우 서인국이 첫 아시아 팬미팅에 나선다.

 

20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서인국의 ‘1st ASIA FAN MEETING TOUR in MANILA’의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서인국은 블랙 퍼 니트를 입고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 나른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감성 가득한 포스터를 완성시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기도.

 

서인국은 이번에 개최되는 첫 아시아 팬미팅에서 기획 단계부터 참여, 그동안 손꼽아 기다렸던 글로벌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남다른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다양한 게임과 토크 코너는 물론 가수 서인국으로서의 면모를 볼 수 있는 감미로운 노래까지 꽉 찬 구성들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인국은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KBS 2TV ‘미남당’, 영화 ‘파이프라인’, ‘늑대사냥’ 등 다양한 작품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그런가 하면 그는 5년 만에 발매한 ‘MY LOVE(FEAT. RAVI)’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미남당’ 등 자신이 출연한 작품의 OST를 가창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하기도. 이에 서인국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소식이 전해져 글로벌 팬들의 반가움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서인국의 ‘1st ASIA FAN MEETING TOUR in MANILA’는 6월 20일(화)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https://www.ticketnet.com.ph/)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재 서인국은 티빙 ‘이재, 곧 죽습니다’ 촬영 중이다.

 

<사진 제공 -스토리제이컴퍼니>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