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수정경찰서, 2023 녹색어머니 연합회 발대식 개최

2023년도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및 신임회장 위촉식... 전임회장에 감사패 전달도

뉴스팟 | 입력 : 2023/05/02 [08:39]


경기남부경찰청 성남수정경찰서(서장 정성엽)는 지난 28일 성남수정경찰서 5층 대강당에서 ‘2023 성남수정경찰서 녹색어머니 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발대식에는 신상진 성남시장, 경기도의회의원(문승호, 최만식), 수정구청 경제교통과장, 초등학교장 및 녹색어머니 임원, 모범운전자 회장, 교통질서 연합회장 등 약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봉사활동 유공 회원 감사장 수여, 신임 임원진 위촉과 녹색어머니 활동 영상을 시청하였으며, 올 한 해도 어린이 교통사고가 없는 안전한 성남수정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교통안전 활동을 전개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수정 녹색어머니회는 11개 초등학교 4,000여명 어머니들로 구성됐으며, 최보배 녹색어머니 연합회장은 5월부터는 등·하굣길 어린이 교통안전지도 및 교통법규 준수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성엽 서장은 “녹색 어머니들께서 학교 주변 등·하굣길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교통안전 봉사활동을 한 결과, 관내 어린이보호구역 경미한 교통사고 제외하고 꾸준히 감소하는 성과를 거두게 되어 감사하다”며,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시설 확충, 단속강화, 교통안전교육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나 오늘 라베했어’ 전현무 “김국진, 인생의 멘토이자 예능 스승”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