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남양주시] 진접읍 적십자봉사회, 바자회 수익으로 라면 100상자 후원

뉴스팟 | 입력 : 2023/04/28 [12:17]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윤경배)는 28일 진접읍 적십자봉사회(회장 김행심)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100상자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난달 27일 진접읍 적십자봉사회가 직접 마련한 바자회의 수익금으로 진행됐으며, 라면 100상자는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북부분소와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행심 진접읍 적십자봉사회장은 “너무나 약소한 선물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뜻을 전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더운 날씨에 적십자봉사회에서 국수를 끓이고 물건을 팔아 힘겹게 모은 수익금으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후원 물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진접읍 적십자봉사회는 현재 32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재난 구호 활동을 비롯해 65세 이상 독거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 배달 사업, 저소득 가구를 지원하는 희망 풍차 사업 등 다양한 봉사 활동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