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다큐멘터리 ‘The Chapter Of Seongnam’ 공개

장편 다큐멘터리 탈피! 선수단과 팬, 구성원 이야기 담은 에피소드 형식

뉴스팟 | 입력 : 2023/04/20 [06:46]


성남FC의 다큐멘터리 ‘The Chapter Of Seongnam’이 19일 (수) 오후 8시에 공개된다. 

 

구단은 매 시즌 종료 후 선보인 장편 다큐멘터리 구조를 탈피하고 올 시즌부터 에피소드 형식의 다큐멘터리를 상영한다. 다큐멘터리는 총 5편으로 구성됐다. 

 

본 다큐멘터리는 두 번째 강등을 맞이하고 성남FC를 재정비하고 더 단단하고 강한 팀으로 만들기 위한 감독과 선수단, 지원 스태프, 프런트 그리고 팬들의 노력과 과정을 한데 담은 참여형 에피소드 다큐멘터리다.

 

‘The Chapter Of Seongnam’이라는 제목에는 성남FC의 2023시즌을 책의 페이지(Page)로 구성하여 시즌 종료 후 성남FC의 한 챕터를 완성하고 기록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첫 에피소드는 ‘리빌딩(Re-building)이라는 주제로, 시즌 종료 후 여러 외풍과 많은 변화 속 성남FC를 새로운 팀, 깨끗하고 도전적인 구단으로 탈바꿈 하기 위한 구성원들의 노력을 담았고 전지훈련부터 시즌 초반까지 모든 과정을 이기형 감독의 시각으로 풀어냈다.

 

첫 에피소드는 오는 19일 (수) 오후 8시 성남FC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추후 카카오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속편들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성남FC는 올해 햇수로 4년 차를 맞이하는 성남FC 다큐멘터리를 통해 선수단과 팬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쓰는 모든 구성원의 이야기를 담고 나아가 구단의 오랜 역사를 기록하고 이어가겠다는 목표다. 

광고
광고
메인사진
'크래시' 이민기X곽선영, 두 번째 경찰체포술 수업 포착!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