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칠장사와 안성시, “나눔과 소통으로 향기로운 세상” 이루는 기부 협약 체결

뉴스팟 | 입력 : 2023/04/13 [16:24]

 

 

안성시(시장 김보라)와 칠장사는 지난 12일 지역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사회복지 기관·단체의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을 위하여 상호협력하기로 기부협약을 체결하였다.

 

칠장사는 올해부터 5년간 안성시에 매년 1천만원과 쌀 10kg 1,600포를 기부하고, 안성시는기부금을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예치하여 관내 저소득층과 사회복지 기관·단체에서 사용하기로 하였으며10,000,000원의 현금과 쌀 기부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안성시 죽산면에 소재한 칠장사(주지 지강스님)는 안성시의 천년고찰로 2018년에도 안성시와 이웃사랑 희망나눔 협약을 체결하여 5년간 현금과 쌀 등을 지원하였으며, 협약기간이 만료되어 중단없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재협약을 체결하였다.

 

지강스님은 “칠장사는 나눔과 소통으로 향기로운 세상(나소향)의 의미를 실천하고자 꾸준히 기부를 해오고 있다. 이웃나눔에 동참해주시는 많은 불자님들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 며 기부 취지를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매년 안성시에 나소향을 실천하는 칠장사는 안성시의 큰 문화자산이자 온정을 나누는 창구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곳에 잘 전달하겠다” 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