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이제 우리가 시영이를 응원해줄게”

소아암 투병 중인 홍시영 양에게 16일 홈경기 관중 입장 수입금 50% 전달, 티셔츠와 스티커 판매 등 모금!

뉴스팟 | 입력 : 2023/04/11 [17:54]


성남FC가 4월 16일 (일) 13시 30분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K리그2 7라운드 천안시티FC와의 홈경기를 구단의 오랜 가족 팬인 홍시영 양을 위해 준비한다.

 

11살 홍시영 양은 5살부터 부모님과 함께 성남FC를 응원한 서포터다. 최근 소아암 투병을 하고 있고 성남FC는 16일 홍시영 양의 쾌유를 기원하는 홈경기를 연다.

 

우선 구단은 각 게이트에 홍시영 양에게 응원 메세지를 남길 수 있는 부스를 마련했고 3월 7일 생일을 맞는 홍시영 양을 위해 팬들이 함께 전반 37분 쾌유를 기원하는 박수를 보낼 예정이다. 

 

더불어 경기 전 전광판에는 홍시영 양이 응원했던 성남 출신의 타 구단 선수들이 응원 메세지를 보내와 빠른 회복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상영한다. 

 

성남FC 선수단은 당일 경기장 입장 시 홍시영 양을 향한 응원 메세지가 담긴 티셔츠를 입고 입장한다. 더불어 90분 경기 내내 홍시영 양의 쾌유를 기원하는 완장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한다.

 

구단은 투병에 필요한 치료비 모금에도 나선다. 구단은 당일 홈경기 입장 수입의 50%를 홍시영 양의 치료비로 전달하고 선수단도 자체적으로 모금을 진행했다.

 

선수단이 착용한 티셔츠는 경기 종료 후 선수단의 사인을 담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별도 판매되고 동일한 디자인의 티셔츠 100장을 현장과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수익금 전액을 홍시영 양 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특별히 K리그와 성남FC 팬툰 작가 ‘유월’이 서문 까치 라운지 앞 부스에서 스티커 8종을 판매하고 이 역시 수익금 전액을 홍시영 양에게 전달한다.

 

성남FC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은 "소식을 듣고 구단과 팬 모두가 하나 되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홍)시영 양이 지금까지 성남FC를 응원해준 만큼 이제 우리가 (홍)시영 양을 응원하고 도와야 할 때라 생각한다. 선수단도 (홍)시영 양에게 승리를 안겨준다는 일념으로 훈련에 임하고 있다. 많은 분이 경기장에 방문해 (홍)시영 양을 응원하고 함께 뛰어주시면 좋겠다. (홍)시영 양이 다시 밝은 모습으로 축구장을 찾을 수 있도록 구단과 많은 팬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성남FC는 시즌 초 한국프로축구연맹 규정에 따라 가변석을 포함한 관중 이동 동선 안전검사를 마쳤고 오는 경기 많은 팬이 안전하게 경기 관람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고딩엄빠4’ 천사병맘 김서아 재출연 “방송 속 모습과 많이 달라져” ‘카페 사장’ 일상공개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