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제4회 고성벼룩시장 & 프리마켓 성황리에 마쳐

뉴스팟 | 입력 : 2022/11/14 [14:34]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윤정)이 11월 12일 복지관 분관에서 개최한 제4회 고성벼룩시장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복지관 신규사업으로 추진된 고성벼룩시장은 집에 사용하지 않는 책, 문구, 장난감, 의복류 등을 100원~5,000원 사이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판매액은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우석주)를 통해 관내 홀로 어르신에게 전달하며 자원의 선순환과 이웃사랑을 함께 실천하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복지관 및 관련 기관의 홍보부스와 즉석 사진 촬영, 김장나눔행사 지원을 위한 비누 판매, 팔찌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활동과 고성군 복지지원과와 고성군어르신센터가 함께한 치매 인식개선 캠페인, 노인 체험행사가 열렸다.

 

또한 맘마미아 프리마켓팀(매니저 백귀여미)과 고성군지역자활센터(센터장 신진수)가 참여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내놓아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시간대별로 마술공연(오란다 마술팀), 통기타 공연(고성고 정한음), K-pop 댄스 공연(청소년센터 온 아이리스 공연팀)으로 참여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다시봄실버주택 입주민 모임에서는 판매액 전액을 기부하며 “우리보다 더 힘든 이웃들에게 웃음을 잃지 말고 힘내라고 전하고 싶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은 자원재활용과 아동·청소년들의 경제 관념을 세워줄 수 있는 벼룩시장과 체험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12월 3일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본관에서 상상놀이터와 신나는 크리스마스 공연을 할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